Home생활/건강/뷰티여자 10대, 20대, 30대 향수 추천 순위 TOP6 (2022년)

여자 10대, 20대, 30대 향수 추천 순위 TOP6 (2022년)

Author

Date

Category

에버라이프에서 추천 드리는 가성비 제품 추천 순위 TOP6 시리즈, 오늘은 10대~30대 여자 향수 대해 제품별 특징과 구매시 고려해야할 것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제품의 추천 순위는 제품의 특장점 및 사용법 등을 살펴보고, 다나와 판매 순위 및 실제 쇼핑몰에서 구매 후 사용해보신 소비자분들의 후기와 유튜브 등을 참조하여 작성하였습니다.

1. 크리스찬디올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EDT

제품가격 & 구매후기
  • 향수 / 여성용 / 오드뚜왈렛
  1.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는 천 여 개의 꽃잎들로 수놓은 드레스를 입은 듯, 스파클링 향의 매력이 물씬 풍기는 플로럴 계열의 향수입니다. 이 새로운 향수는 크리스챤 디올의 꽃에 대한 애정 어린 열정을 나타냅니다.
  2. 벨벳과 같이 부드러운 화이트 머스크 노트를 피오니 향과 만다린 에센스가 살포시 감싸줍니다. 피오니는 이번 뉴 시그니쳐의 중심을 이루고 있으며 프로티 노트가 어우러져, 섬세하고도 고급스러운 자연 그대로의 향을 고스란히 재현해냅니다.
  3. 산뜻한 칼라브리아산 베르가못의 탑 노트 – 향의 중심에 자리한 피오니와 다마스크 로즈가 하모니를 선사합니다. 향기에 특별함을 더하는 화이트 머스크는 은은한 조화를 통해 봄날의 플로럴 향기를 이끌어냅니다.

2. 바이레도 블랑쉬 EDP

제품가격 & 구매후기
  • 향수 / 여성용 / 오드퍼퓸 / 스프레이
  1. 순수하고 심플하면서도 개성이 강한 향입니다. 블랑쉬는 “WHITE COLOR”에 대한 Mr. 벤 고햄의(바이레도의 창립자) 깨달음에서 탄생했습니다. 자연의 투명한 향기와 함께 여성의 순수하고 맑은 면을 담아,특별한 사람을 위해 만들어낸 향으로, 클래식한 아름다움에 감사를 표현한 향 입니다.
  2. ▶탑노트 : 화이트 로즈, 핑크 페퍼, 알데히드 ▶미들 노트 : 바이올렛, 네롤리, 작약 ▶베이스노트 : 블론드 우드, 샌들 우드, 머스크 로 제작된 향수입니다.

3. 랑방 에끌라 드 아르페쥬 EDP (100ml)

제품가격 & 구매후기
  • 향수 / 여성용 / 오드퍼퓸 / 스프레이
  1. 프루티 플로럴의 메인 스트림 – ‘에끌라 드 아르페쥬’는 1927년 런칭한 랑방 불후의 명작 ARPEGE의 모습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탄생시킨 작품입니다. 아름다운 선율을 타고 빠르게 흐르는 순수의 이미지와 동시에 관능적이고 성숙한 매력이 느껴지는, 자신을 사랑하는 여성을 위한 향수입니다.
  2. The Bottle [바틀] – 마치 보석과도 같이, 캡의 상단 부위에는 아름답게 반짝이는 다이아몬드를 형상화 한 장식물이 부착되었고, 웨딩밴드를 연상시키는 두 개의 골드링을 둘러 서로의 사랑을 확약하는 연인의 마음을 담았습니다.
  3. The Packaging [패키지] – 모던한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플렉시 글라스 케이스는 빛 아래 반짝이는 바틀의 아름다움을 극대화 하며 향수가 보여주고자 하는 사랑의 테마를 보다 극명히 합니다.
  4. 프루티 플로럴 (Fruity – Floral ) – 현대적이면서도 즉흥적인 감각으로 거부할 수 없는 유혹의 톡톡 튀는 칵테일 음료처럼 고정관념을 깨는 놀라운 향취를 선보입니다.

4. 조말론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EDC

제품가격 & 구매후기
  • 향수 / 여성용 / 오드코롱 / 스프레이
  1. 감미롭고 특별한 향 – 은은하면서 신선하고 감미로운 향. 부드럽고 감미로운 향을 부여하는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는 가을의 정수라할 수 있습니다.
  2. 화이트 프리지아부케향에 이제 막 익은 배의 신선함을 입히고 호박, 파출리 우디향으로 은은함을 더했습니다. 감미롭고 특별한 향이 느껴집니다.

5. 랑방 잔느 EDP

제품가격 & 구매후기
  • 향수 / 여성용 / 오드퍼퓸 / 스프레이
  1. 랑방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이 향수는 랑방의 디렉터 알버 앨바즈가 랑방의 최초창시자인자 설립자인 잔느 랑방을 기억하는 의미로 만들어졌습니다. 마법에 걸린 듯 사랑스럽고 화려한 향의 향연을 통해 잔느에 대한 찬사를 선보입니다.
  2. 탑노트 : 세드라의 정제된 숭결함과 배즙의 크리미한 마로마에 둘러 쌓인 야생 블랙베리의 달콤한 감각의 우아함으로 세련된 출발을 보여줍니다.
  3. 미들노트 : 화이트 프리지아의 벨벳 후레시 부케는 마치 이슬과도 같은 신선함을 보여주는 핑크 피오니와 함께 라즈베리의 모던한 감각을 더욱 강조해 줍니다.
  4. 베이스노트 : 강렬한 관능미의 앰버그리스 샌달우드 머스크의 조화는 프루티 플로럴로 출발한향을 보다 감각적으로 마무리해 줍니다.

6. 바이레도 발다프리크 EDP

제품가격 & 구매후기
  • 향수 / 여성용 / 오드퍼퓸 / 스프레이
  1. 아름다움과 환상에 초점을 맞춘 BAL D’AFRIQUE는 디자이너 Ben Gorham이 아프리카에 보내는 ‘러브레터’ 입니다.​
  2. 20세기 후반의 파리와 아프리카의 문화와 예술, 음악과 춤에서 영감을 받은 따뜻하고 로맨틱한 베티버향이 특징입니다.​
  3. 파리지앵의 아방가르드함과 아프리카 문화의 혼합으로 독창적이고 역동적인 표현을 가득 담아냈습니다.

본 포스팅에 사용된 제품링크는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으며 에버라이프 운영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