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생활/건강/뷰티샤넬 여성용 향수 추천 TOP6 (2022년)

샤넬 여성용 향수 추천 TOP6 (2022년)

Author

Date

Category

에버라이프에서 추천 드리는 가성비 제품 추천 순위 TOP6 시리즈, 오늘은 여성용 향수중 가장 인기많은 샤넬 향수에 대해 제품별 특징과 구매시 고려해야할 것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오드뚜왈렛 및 오드퍼퓸 제품들로 선정하였습니다. 제품의 추천 순위는 제품의 특장점 및 상세스펙을 먼저 상세히 살펴보고, 다나와 판매 순위 및 실제 쇼핑몰에서 구매 후 사용해보신 소비자분들의 후기와 유튜브 등을 참조하여 작성하였습니다.

1. 샤넬 No.5 로 EDT

제품가격 & 구매후기
  • 향수 / 여성용 / 오드뚜왈렛 / 스프레이
  1. 샤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N°5 로(L’EAU) 모던함과 감귤/시트러스의 상쾌함과 로즈, 쟈스민의 풍부하고 대담한 꽃의 부케를 향에 담았습니다.
  2. N°5 로(L’EAU)는 심플합니다. 미니멀한 패키징까지 더해진 N°5 로(L’EAU), 이제품의 상징적인 실루엣이 케이스를 감싼 슬리브에 양각으로 새겨져 있습니다. 케이스 안에는 두번째 슬리브가 투명한 물처럼 맑은 보틀을 감싸안고 있습니다.
  3. [사용법] 사용방법은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언제든지 원할때마다 N°5 로(L’EAU)를 뿌려줍니다. 피부에 직접 또는 옷 안쪽에 즉흥적이고 자유롭게 뿌려줍니다. 그리고 필요할 때마다 다시 뿌려줍니다.

2. 샤넬 샹스 오 땅드르 EDP

제품가격 & 구매후기
  • 향수 / 여성용 / 오드퍼퓸 / 스프레이
  1. 자스민 앱솔루트와 로즈 에센스의 생기로 빛나는 감각적인 향을 선보입니다. 여성성이 한층 더 강조된 더욱 풍부하고 부드러운 플로럴 프루티 향을 만나 보세요.
  2. 한층 더 부드러워진 해석의 샹스를 지금 바로 느껴보세요. 강렬한 여성미와 감싸 안는듯한 향기가 섬세한 향기의 여운을 남깁니다. 새로워진 샹스를 만날 기회입니다.
  3. 샹스(기회)는 늘 가까이 왔다가 어느새 사라져 버리곤 합니다. 절대 한곳에 오래 머무르지 않죠. 당신의 샹스(기회)를 잡을 기회는 지금뿐입니다. 전혀 예측할 수 없는 샹스(기회)는 당신이 전혀 기대하지 못할 때 나타납니다. 그렇지만 당신이 샹스(기회)를 잡으려 한다면, 모든 것은 가능합니다. “샹스(기회)가 내게 다가왔고 난 그것을 잡았죠.” 마드모아젤 샤넬은 진정한 샹스(기회)는 자신의 마음가짐과 삶의 방식을 통하여 자신이 스스로 만들어 가는 것이라는 사실을 이미 알고 있었습니다.

3. 샤넬 No.5 EDP

제품가격 & 구매후기
  • 향수 / 여성용 / 오드퍼퓸 / 스프레이
  1. 훌로랄 알데하이드, 정의할 수 없는 여성다움을 표현하는 가상의 꽃다발을 연상시키는 향수입니다.
  2. 우아하고 매혹적이며 현대적인, 시간을 초월하는 향수입니다. ‘N 5 오드 퍼퓸’은 단지 향의 농도만을 달리 한 것이 아닌, 본래의 향이 추구하는 바와 베이스 노트에 충실하면서 한편으로 새로움을 추구한 향의 새로운 해석입니다.

4. 샤넬 코코 마드모아젤 EDP

제품가격 & 구매후기
  • 향수 / 여성용 / 오드퍼퓸 / 스프레이
  1. “쟈끄 폴쥬”가 특유의 예술적인 감각으로 기존의 “Coco)”를 모던하고 동양적인 느낌으로 신선하고 감각적인 향으로 표현했습니다.
  2. 첫 향은 고전적인 시트러스 향에서 탈피해 추상적인 신선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중간 향은 가벼운 플로랄인 재스민과 로즈의 조화로 더욱 신선한 느낌을 주며 patchouli와 vetiver 성분을 재구성한 마지막 향은 편안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입니다.
  3. 불필요함을 배제하고 절제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샤넬의 기존 이미지에 젊고 신선한 느낌 을 더한 향수입니다.

5. 샤넬 가브리엘 EDP

제품가격 & 구매후기
  • 향수 / 여성용 / 오드퍼퓸 / 스프레이
  1. CHANEL 가브리엘 CHANEL 오 드 퍼퓸, CHANEL의 새로운 여성 향수 입니다.
  2. 올리비에 폴지 (Olivier Polge)가 창조 및 개발 연구소와 협력하여 가브리엘 CHANEL (Gabriel Chanel)에서 영감을 얻은 태양 꽃. 초박형 유리 벽이있는 정사각형 병에있어, 레보 테이트 향은 무중력처럼 느껴집니다.
  3. 맑은 주스가 빛나도록 4 개의 투명한면이 사라집니다. 라벨과 캡의 형상은 동일하며 금과은 사이에 정의 할 수없는 블레이드 색상입니다.
  4. 병을 보호하기 위해 물결 모양의 케이스를 사용하면 실루엣을 추측 할 수 있습니다. 가브리엘 CHANEL은 태양 여성의 향기입니다. 순수한 꽃입니다.

6. 샤넬 코코 마드모아젤 로 프리베

제품가격 & 구매후기
  • 향수 / 여성용 / 스프레이
  1. COCO MADEMOISELLE L’ Eau Privée. 자유롭고 대담한 여성의 본질. 특히 밤에는 부드럽고 관능적 인 과일 향의 오리엔탈 향수입니다.
  2. Olivier Polge는 처음으로 밤을 위한 향수를 개발했습니다. L’ Eau Privée의 초점은 COCO MADEMOISELLE의 감각적이고 부드러운 머스크 노트를 강조하는 자스민 앱솔루트와 장미 꽃잎의 섬세한 조화입니다.
  3. COCO MADEMOISELLE. 두 개의 이름, 두 얼굴의 성격. 독립적이고 매혹적이며, 도발적이며 평온합니다. “L’ EAU PRIVÉE를 사용하여 COCO MADEMOISELLE에 대한 가볍고 섬세한 해석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밤을 위한 섬세하고 관능적인 향기입니다.” CHANEL 향수 제작자 Olivier Polge

본 포스팅에 사용된 제품링크는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으며 에버라이프 운영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